top of page
뒤로가기.png

"멍청하긴."

Olivia Miller

올리비아 밀러┃Olivia Miller

행동하는 구원자

올리비아 밀러.png

소지품

 

-

유틸 안티 히어로

 

보통의 영웅과는 다른 반사회적 히어로.

그는 어째서 안티 히어로라는 호칭을 얻게 되었는가, 그 이유를 묻는다면 이유는 간단했다. 올리비아 밀러는 사람을 상당히 좋아하긴 했으나, ... 그와 동시에 타인을 영 못 미더워 하는 면이 있었다. 게다가, 이런 난리인 세상에서라면 더더욱!

그는 세계가 돌아가는 꼴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재능 우월주의에, 사람들을 골라내고, 수치로 평가하다니. 유틸 수치가 200을 넘지 못한다는 것을 제외하면 그리 뒤처질 것이 없는 올리비아 밀러의 입장에서 이런 광경은 꽤 재미있긴 했으나... 악행 (아니, 정확히 이야기 하자면... 올리비아 밀러의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으로 바보 같은 행동들을 말하는 것이다.) 을 보지 못하는 올리비아 밀러에게는 영 약이 오르는 꼴이 아닐 수가 없었을 것이다.

결국 그가 나서게 된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 이 올리비아 밀러가 아니라면 누가 미쳐 돌아가는 세상을 바꾸겠는가? 이게 다른 사람이 보기에 올바른 정의든, 아니든... 어쩌면 이 행동이 악처럼 보일지라도. 그런 건 상관없다. 단지 '내가 생각하는 옳은 일'을 하면 되는 거야. 그런 제멋대로인 신념 하나로, 그는 움직이기 시작한 것이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오만한 행동이자 사상이었을 뿐이나… …이것도 그 나름대로의 정의라면 정의겠지.

재능 개화 조건

 

통상적인 '정의' 에 어긋나는 행동을 취한다. 

성격

:: 선인? :: 

그는 올곧은 사람이었다. 불의를 보지 못 하고, 타인을 생각하며…

 

…하지만, 이 성격에 커다란 결함이 하나 있었다. 그는 통상적으로 이야기 하는 착한 사람, 정의로운 사람에서 제멋대로이고 과격한 면이 추가 되었다는 것.

그렇다고 반사회적인 면모를 드러내는 것은 아니었으나, 제멋대로인 행동 거지와 오만한 생각 때문에 선의와 정의라는 선에서 벗어난 행동을 할 때가 많았다.

실상 다른 사람들을 위해 아무 대가도 받지 않는 완벽한 '영웅' 으로써 행동하기에 그는 제멋대로인 인간이었고, 그렇다고 해서 불의를 못본 척 넘어가기에는 다른 사람들을 내버려 둘 수는 없었기에. 결국 그가 고른 저만의 '정의' 와 '선' 의 형태는 이런 것이었다. …저 본인이 이상하다는 것 쯤이야 자신도 충분히 알고 있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이게 올리비아 밀러인 것을.

아티팩트

 

리볼버 권총

밀러_비공개전신.png
로고.png
bottom of page